표준 기반 레거시 인터페이스 솔루션
반도체 업계의 진화 전반에 걸쳐, 전자제품은 기술, 패키징, 제조 역량 과정의 개선 측면에서 거의 항시에 가깝게 변화해 왔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지속적인 비용 및 전력 감소와 성능 개선에 대한 시장의 기대와 개발 주기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개선점은 규모의 경제로 인해 시작되었으며, 항상 다음 노드를 요구하는 고용량 고성능 응용 분야에 따라 정의되었습니다.
모든 응용 분야에서 이러한 지속적인 발전을 필요로하거나 원하지는 않는다는 것이 어려운 점입니다. 설치된 레거시 시스템에 대한 지원과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에 대한 필요성은 산업, 에너지, 운송, 항공우주 및 군사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공급업체들에게 항상 발생해 온 주요한 문제입니다. 생산 및 유지보수 주기가 길고, 제품 품질 인증(혹은 재인증) 시간이 길어지고 가격이 비싸진다는 것입니다.
수명주기가 긴 시장의 고객은 반도체 기술의 발전뿐만 아니라 장치 상호연결성과 시스템 연결성에 의해 발전한 업계 표준이 변경된다는 것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부 표준은 하위 호환성을 제공하는 반면, 또 다른 표준은 개발과 배치의 끝까지 도달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 반도체 제공업체들은 지원 제품을 축소하고, 결국 제거하게 될 것입니다.
업계는 수도 없이 이런 시나리오가 발생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초기 시스템의 UARTS/직렬 포트가 USB로 이동한 것, 오리지널 PC 기반 ISA-버스가 PCI와 PCI-X로 이동한 것, 그 후 현재 버전인 5.0이 사용되는 PCI Express (PCIe)로 이동한 것이 그 예시입니다. 스토리지 분야에서는 ATA/IDE, SCSI 인터페이스가 SATA 및 SAS로 진화했으며, 네트워크 분야는 ATM 및 SONET 표준이 10Mbs, 100Mbs, 1Gbs, 10Gbs를 통해 스스로 진화했으며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는 이더넷으로 대체되는 것을 보아왔죠.
아래는 당사의 표준 기반 인터페이스 인벤토리의 일부 샘플입니다:
이러한 표준 또는 비슷한 표준에 기반한 제품을 사용하는 긴 수명주기 제품 응용 분야는 결과적인 노후화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1981년 창립 이래로, Rochester Electronics는 긴 수명주기 솔루션을 지원하는 일에 초점을 맞춰 왔습니다. 이는 100% 공인 및 보장되는 제품을 제공하는 70개 이상의 선도적인 반도체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가능한 일입니다. 또한, Rochester는 Build-to-Order (BTO)허가된 제조 서비스를 통해 이전에 단종된 제품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